신세계인천공항T2DF SC 채용 [South Korea]


 

스와로브스키 리테일 역량 모델에 기반하여:
판매 및 고객 서비스
  • 제품 라인, 특징, 장점 등에 대한 지식을 습득, 개발
(시즌 별 NCP, E-learning 교육, Product Test 참여)
  • 판매 목표 달성을 위하여 고객에게 제품을 홍보, 판매
  • 제품 관리 및 수선 서비스 표준을 고객에게 설명
  • 고객과의 관계를 형성, 유지
목표 타겟 및 재고 인지
  • 판매 목표를 인지, 달성을 위한 적극적인 판매 자세
  • 매장 내 재고의 움직임과 판매성과(베스트 아이템)에 대해 인지
  • 재고 관리 절차(입고 검수, 매장재고 보충, 랩핑 작업, 데미지 관리, 재고조사) 시행
  • 입고 시 데미지 검수/ 내용 보고
매장 VM 및 유지 관리
  • 본사의 가이드라인에 따라 VM프로그램 유지되도록 관리 (VM Tool 관리)
  • 매장을 효과적으로 정리: 담당 구역에 대한 정비(쇼케이스, 창문, 제품 등의 청소)실시, 매장의 전반적인 청결 유지 보조
  • 쇼케이스 및 조명 등 유지/보수 사항 발생 시 즉각 공유하여 처리 진행
매장 관리
  • 매장의 문서화/파일 유지 관리, 시의 적절한 보고서 제출 준수
  • 면세점 가이드 라인에 따른 현금 관리, 입금, 정산 등의 적용 및 시행
  • 인트라넷 관리
(일 매출, 시계매출, 타 브랜드 매출, 국적별 매출 등록 및 A/S접수, 수선비 내역 등록)
  • 택배관리
팀 내 역할 (시니어)
  • 2차/3차 책임자 또는 (관련된 경우) 의사결정자의 역할을 맡음
  • 매니저 또는 부 매니저의 부재 시, 매장의 목표 달성을 위해 일상적인 활동에 대하여 팀 구성원들을 리드
  • 서로간의 팀워크를 고취/ 필요에 따라 매니저 또는 부 매니저를 서포트함
  • 필요 사무용품 취합, 사무용품 재고 관리
  • 모닝브리핑 확인 및 기재된 내용에 대한 실천
팀 내 역할 (주니어)
  • 매장 목표를 달성하기 위하여 다른 팀 구성원들과 협력/ 서로간의 팀워크를 고취
필요에 따라 매니저 또는 부 매니저를 서포트 함
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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